카테고리 없음

인턴5주차_유데미x스나이퍼팩토리 콘텐츠디자인 인턴형 프로그램 1기

jamyo 2024. 11. 3. 22:20



이번주는 저번주동안 만들었던 감사카드 마무리했다. 어떤 느낌을 원하는지는 잘 모르겠어서 그냥 내 취향껏 만들었다...
감사카드 만든 후에는 또 채용의뢰서같은 문서 두장을 만들어야했다. 비슷한 내용으로 두장 더 만드려니 레이아웃 과제 하는 것 같았다. 졸업하고 안써서 굳은 머리를 다시 굴려야 할 때가 왔다. 그래도 문서 디자인은 내용만이라도 한눈에 잘 보이기만 하면 돼서 별로 어렵진 않았다.

주어진 업무 하면서 콘텐츠 디자인 카드뉴스도 빼먹지 않았다. 회사 소개 내용을 더 추가해야 해서, 저번에 ppt만들면서 넣었던 내용을 카드뉴스로 옮겨서 만들었다. 한번에 문서 디자인+카드뉴스까지 동시에 하려니 정신이 없다. 사실 이게 정말 괜찮은가 걱정되기도 한다.




건물 3층에 옥상정원이 있어서, 이번주 점심은 샌드위치 사가지고 옥상정원에서 먹었다. 날 좋을 때 밖에서 밥을 먹으니 낭만있고 상쾌해지는 기분이다. 밖에서 먹으니 밥 먹으려고 줄 설 필요도 없고 시간이 많이 남아서 같이 산 사람들과 이야기도 오래 나누었다. 날씨 좋으면 밖에서 이렇게 먹는것도 좋은 것 같다.

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

본 후기는 유데미 x 스나이퍼팩토리 콘텐츠디자인 인턴형 프로그램 1기 과정(B-log) 리뷰로 작성 되었습니다.



#콘텐츠디자인인턴형프로그램 #콘텐츠디자인인턴형프로그램1기 #유데미 #udemy #스나이퍼팩토리 #웅진씽크빅 #인사이드아웃 #콘텐츠디자인 #콘텐츠디자이너 #디자이너교육 #디자이너인턴